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국음악자랑’ 송해도 인정한 가수 김범룡-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23:18

    251'전국 노래 자랑'에서는 경기도 시흥을 찾았다.



    경기도 시흥시 경기도 시흥시 시흥시는 "녹색정원도시"라고 불리며, 누구나 살아보고 싶은 마을로 알려져 있다.



    연꽃 단지와 막걸리도 유명한 경기도 시흥시는 평균 본인이 33.1세로 젊은이들의 도시로 불리기도 한다.



    2번째의 초청 가수는 오랜만에 출연한 가수 김범 용(범 봄료은)이었다.



    "아내"라는 음악을 다룬 김범룡은 아이젤한 가사를 열창하며 여성 방청객의 심금을 울렸다.



    올해 나쁘지 않는 이 만 58세(1960년생)인 킴봄료은은 원조 10대 가수로 활약했다. 이 날의 방송에서도, 그 뛰어난 외모와 가창력은 여전했다.




    >


    KBS,전국음악자랑"방송 캡처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3번째의 초청 가수는 '나무꾼 인터넷에서 유명한 박구 그융이 출연했습니다.



    박구윤의 무대에는 항상 다음 퍼포먼스 덕분에 화제가 되고 있다.



    "오노씨의 날"도 정정한 진행자 송해는 시흥시 운동장을 가득 메운 방청객들을 열광시켰다.




    >


    KBS1'전국 노래 자랑'방송 캡처





    >


    KBS1'전국 music자랑'방송 캡처




    KBS한개'전국 노래 자랑'는 매주 한개 필요한지 moning하나 2시 하나 0분에 방송된다.



    관련 기사:


    김·봄료은, 그는 누구?...하나 0대 가수 상만 세번에 녹색 지대 제작 참여까지 '80년대의 톱스타'김 봄료은,'하나 0대 가수상'만 세번 그린 지대 제작 참여까지 " 바라본다"김 범 봄료은, 과거 안 선도 선영과 함께"오전 광장"김 범 봄료은" 내려다보았다"룸 메이트 양다리를 보고 작곡""크리스, 영원히 사랑하고"'오전의 정원'김 봄료은"오메리카우으로 떠난 이유는 "'콘서트 7080'가수 킴봄료은 내가 듣고도 여전한 가창력.'청중들의 시선 잡고'[검토]'콘서트 7080'김 봄료은, 특별한 가창력으로 시선의 강가의 면'코미디 빅 리그'김 봄료은, 복고 바라 가져옵니다'카드'…일이 이대, 호와 어떤 관계?" 궁금한 ↑""불후의 명곡"안·서 쿠푸KKCM,," 이길 자신이 있는 "남·산하나-박구윤, 진검승부"" 하나승 획득 ""불후의 명곡 "남·산하나-박구윤, ,"국악애기들-트로트애기들"" 興흥작렬 "남진"동지"로 의기투합 ·전재현, 유하나와 빡빡이는 기대된다"전국 음악자랑 가수 조은성&박구윤, 아름다운 나무 sound가 인상적...과인이 잊은 선혜도 인정한 유행가수 '전국음악자랑' 과인이 잊은 선혜가 소개한 가수 박구윤-장민호, 호쾌한 '와인무도'라고 든든한 '남자는 내용일까'전국 노래 자랑'하·중화학, 박·그융 이·헬기, 더그 인은, 대진 초청 가수 출연'전국 노래 자랑'박·그융, 장·구남, 박·소진이,'구남, 밀 누르고 솔로 무대 영혼을 영혼을 담은 챠은그'전국 노래 자랑'MC송 중인 한명째 초청 가수에 박구 그융 노래"와인이 잊은 열정"#전남#담양군'오전 정원'박구 그융,"박 서서 소진장에 가는 곳마다 지나치게 된다"[안부]오 예 예준 박구 그융과 가까운 모습 다시 화제에 "대기실에서 1면"[원본 기사를 본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