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sound란 선비, 오주하+민주 이렇게 빨리?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3:32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한시는 금요일이지만 글은 월요일에 업로드 됩니다.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 휴가갔다올 예정이니 이렇게 부득이하게 예약으로 가격인상을 하는 점을 이해해 주십시오. 그런 의미에서 정말 기대되는 배우들의 조합인 영화 한편을 소개합니다.


    >


    요즘 과인온 영화중 그 과인마 볼만한 작품으로 기억되는 영화 "섹스가 다이어트에 미치는 영향"을 통해 우리에게 얼굴을 보여준 배우 오주하,민주주연의 영화 sound란 선비입니다.요즘 영화제목중에 sound라는 OO가 강가령 보이는데 그걸 벤치마킹한 영화라고 볼수도 있지 않을까요??아무튼 영화가 좋아져서 배우자체가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


    ▶ 조선 시대 최고의 난봉꾼 박 영주는 21세기에 타임 슬립을 하게 된다.그곳에서 영주는 나쁘지 않아도 뒤지지 않는 건달 두 사람을 만나서 기쁘지 않게 되고 그 여자들과 꿈에 그리던 환락의 시간을 보내는데...조금은 뻔히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이야기이긴 하지만 우리가 언제부터 이야기에 집착했는지 좋지 않아요?두 여자 배우들이 제대로 된 연기와 함께 화려함을 보인다면 볼 만한 성인 영화 한편 나쁘지 않을 수 없을까 은근히 기대해 보겠습니다^^;12월에 개봉하려 하니까 조만간 볼 수 있지 않을까요?그럼, 내일도 나쁘지 않은 예약 포스팅으로 돌아가겠습니다.힘든 월요일이지만 다들 힘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