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뷰] 류현경♥박성훈 열어린아이, 류현경 '의지가 된다' 어린아이정과시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20:00

    >


    류현경 '기도하는 남자' 배우 박성훈의 열애? 의지가 된다"​ 류현경은 14첫 오전 서울 종로구 카페에서 열린#영화'#기도했다 남자'#인터뷰했다. #류현경은 이날 나의 #애인 #박성훈에 대해 "역시 연기에 대한 스토리도 많이 하는 편인데, 그걸로 된 것 같다"며 "의지가 된다"고 말했습니다. 류현경과 박성훈은 이 2017년 3월#열애 사실이#공개됐다. 연극 올 모스트 메인에 공연한 것을 계기로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한다.류현경은 이번 작품에 대해 "무거운 소재로 고난을 겪는 힘든 스토리인데 굉장히 흥미진진한 전개가 돼서 좋았다"며 "감독님이 소견한 영화적인 것을 특이하게 그린 것 같아 좋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류현경은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는 목표가 생기면서부터는 힘든 초를 빨리 지워버리는 것 같다"며 "평생 한평생을 소견해 보면 이것은 작고 사소한 초"라고 소견하는 것 같다. 빨리 긍정적으로 소견한다고... [아래 클릭해서 기사 더 보기]


    >


    기도하는 남자라는 영화가 실화라고 들었는데.... 어떤 내용일까? 기대! [추천 상품] '속옷으로도 너무 좋았어!'라고 탄력있는 양모 레깅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