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더 미드 미스트 시즌하나 #3. 안개속의 희생자를 목격하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3:24

    >


    넷플릭스 더 미스트 시즌인#3화가 쉽고 줄거리다. 지금도 교회나 슈퍼마켓에 누워 있는 마을 사람들.주인공의 소가족은 아직 만나지 못하고 있어요.케빈과 에이드리언 브라이언과 미아는 교회에 이브와 알렉스 제이는 슈퍼에 있어요. 마트에 모인 사람들은 스토리송쟈은이 공범 두 사람 때문에 룰을 정하곤 한답니다. 교화에 있던 케빈은 경찰서장 코너와의 대립각이 점점 극도에 이릅니다. 마침내 나쁘지 않고, 탤리 부인은 정나미가 떨어집니다.


    더 미스트 시즌 1#3화 리뷰를 처음 봅니다.


    >


    지낭후에자미스토 2화의 마지막 부분은 대형 마트에 있던 두 사람이 자살하는 이야기로 끝납니다. 하지만 그들은 동네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확인하고 호기심을 유발했습니다.3편에서는 그들이 누군지 확인이 듭니다 . 자살한 두 사람은 군번을 하던 군인으로 판명합니다.마트 안의 사람들은 또 시신이 발견되고 진실의 거의 패닉 상태에 빠집니다.


    >


    군인들과의 일행이 아직 살아 있고, 그는 이 안개의 거짓을 알지 못하고, 사람들이 그를 잡아오는데, 그는 이등병이라 아무것도 모른다고 한다.그 시각 교회


    >


    과인가면리가 유난히 안개가 끼어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창문에 매달려 있으면 착한 마을 청년이 함께 있어줍니다.그런데 아무래도 과인이면신의 충격이 덜한 것 같아 자꾸 이상한 말을 하는데 이 할머니가 미쳐요.


    >


    케빈은 코그데에 나쁘지 않다를 두고 간 것에 대해 나중에 이야기하자며 브라인어과의 미아를 풀어달라고 할 것이다.하지만 미아는 사람을 죽이고 잡힌 범인이라고 고군은 놓아주지 않는다던데...캐빈은 나쁘지 않은 부인과 딸이 있는 마트에 가기 때문에 브라이언과 미아가 필요한 귀취입니다.


    >


    하지만 케빈은 고현 씨의 분노를 더 키울 거예요.타협을 모르는 자!! 너무 답답한 캐릭터.


    >


    그 결과 브라이언과 미아는 교회 지하실에 갇혀 버렸습니다.


    >


    그리고 코자네와 상의하여 그를 밀어낸 케빈에게 경찰관을 폭행했습니다.케빈도 지하실에 갇히게 됩니다.코자네는 정말로 바보 캐릭터입니다.답답한 아기와 짜증이 난 본인은 아기와 어느 쪽이 이길까요? 가끔 마트에 갑니다.


    >


    마트 없이 바보 두는 게이야 기계의 주인에 접어들 무렵 될 사람입니다. 아주 분별없는 어른들이에요.시체와 함께 있으면 우울해진다며 죽은 군인이 자주 있는 와인 냉장고에서 꺼내서 밖에 버리는 소견을 하게 됩니다.


    >


    이런식으로 얘기해요... 이런 쓸데없는 짓을 합니다.어떤 파장이 일어날지...


    >


    그래서 제이는 나쁘지 않다를 불쾌하게 생각하는 알렉스에게 다가가 나쁘지 않다 나쁜 짓 안 했다라고, 자신은 나쁘지 않다 나쁜 존재가 아니다라고 이야기하지만 알렉스의 불안감만 더 유발시킵니다.교회


    >


    갑자기 건강하던 과인타리는 사는 데 관심이 없다며 자신은 집에 가서 남편을 따른다고 합니다.함께 있던 선량한 현지 청년이 말리지만 끝까지 버티며 과인집은 과인탈리의 할머니.


    >


    당시 때 마침 방이 들어와서 그 청년의 귀에 딱이죠!뭐 1이 1어 나쁘지 않아는 1죠 카


    >


    그 청년의 등에는 과인방 문신이 크게 들어가 있었는데 과인방이 귀에 들어가 갑자기 등에서 날개가 돋아납니다. ヴァ...울버린의 손에서 크로가 과인오듯이...그러나, 이 청년 울버린이 아니라 죽고말아요. T-T가 충격적인 장면을 목사님.코 여보, 과인터리가 목격해 버려서, 과인터리에 이어 목사님도 조금 이상해 집니다.마트


    >


    골칫거리 두가 군인들의 시체를 밖에 버린 것을 알게 된 슈퍼의 본 당신은 마트 안의 사람들이 모두 모여서 규칙을 정하기 시작합니다.모든 의미에 따라 결정합니다.


    >


    다양한 규칙 속에서 슈퍼 안의 사람을 위험에 빠뜨리면 건물 밖으로 내던지는 것으로 하겠습니다.


    >


    그때 나타난 이브와 알렉스는 규칙을 적고 있는 제이가 너무 마음에 들지 않았으면 좋았을 것 같아요.역시 딸 알렉스가 위험에 처하는 게 싫어서 슈퍼 사람들이 모여 있는 곳이 아닌 다른 곳에서 지낸대요.


    >


    만류하는 이들에게 특히 J에 총을 꺼내서 두고 이브...뭐...외투가...밤하늘을 박고 있다......이브 1행을 따르는 사람들은 이브와 알렉스를 받아 대형 마트의 창고 같은 곳에서 지내기로 했다.교회


    >


    에이드리언은 지하실에 각각 케빈 아저씨가 갇혔다는 이유로 세례를 받으면서 목사님의 주머니 열쇠를 꺼내 지하실에 갇혀 있는 어른을 구합니다. 에이드리안이 아니면 어떻게 하지..


    >


    그렇게 마트에 가려던 케빈 하나 이상은 갇히던 교회에서 제외되고 자기 상산 것으로 더욱 미스트#3화는 끝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