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성북갑상선외과★ 피로가 심하고 체중이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07:18

    >


    처음뵙겠습니다. 성북가 부산성외과 유한맥 서울외과입니다.오항시는 갑상선 질환 중의 하자신인 갑상선 기능 저하증에 대해 확인해 보겠습니다.


    >


    잠을 충분히 자도, 건강보조제를 먹어도 전채에 힘이 없고 만성피로를 느낀다면 갑상선기능저하증을 의심해봐야 할 것이다.


    >


    성북갑상샘에서 만들어지는 갑상선호르몬은 우리 몸의 체온을 유지하고 신체대사의 균형을 유지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자주 합니다.


    >


    현대인의 지병인 갑상선 기능저하증성 북갑상선 호르몬이 부족하고 몸에 충분한 에너지와 대사가 이루어지지 않는 질환으로 매우 많고, 수하물에 부과된 과도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


    갑상선 기능 저하증 1조 같은 증상으로서는 쉽게 추위를 느끼고 피로하고 의욕이 없슴니다.식욕은 없는데 이상하게 살이 찌고 몸이 붓거나 소화불량으로 변비가 될 수 있습니다.피부는 건조해서 이유없이 목소리 sound가 바뀌거나 생리주기 변랍이 생겨 월경이 불규칙해지기도 할 것입니다.


    >


    문제점은 증상이 아이의 음모로 명확한 부분이 없기 때문에 진단을 놓치거나 늦게 발견되는 경우가 많아 주의가 필요합니다.


    >


    여러가지 원인으로 인해 갑상선 호르몬의 생산 기능을 잃어가는 질환인성 북갑상선외과 갑상선 기능 저하증! 갑상선 기능 검사, 갑상선 초음파, 갑상선 스캔 등을 통해 초기 진단과 적절한 치료가 필요하다.


    >


    보이지 않는 질환, 갑상선 기능저하증 유항맥, 서울외과에서 진단부터 치료까지 한번에! 경북갑상선의 정기검진으로 건강과 행복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