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클레드 공략 룬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5. 15:02

    롤도 공략 룬 스킬템 트리 카운터


    >


    크레도 공략 아.. 여러분 날씨가 많이 춥죠? 환절기에 가장 주의해야 할 것은 "감기"입니다. 감기 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나는 독감에 걸렸습니다. ㅠㅡㅠ)너무 힘들지만 1 1 1포스팅을 지키면서 금 1번 꼭 컴퓨터를 켰습니다. 김 1은 쿨레도우은 챔프를 체크합니다.


    >


    클레드른 정복자와 집중 공격이 좋을 것 같다. 미드 가실 때는 집 하늘을 들으세요 탑에서 자신의 정복자를 가진 상대를 만난다면, 우리는 보조 룬에서 뼈 갑옷과 재생의 소원을 넣어야 합니다. 킬이 아니라 견디는 것이 목적입니다. "설날의 민첩함의 경우, 강인함에 스왑해줘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적 CC가 많을 때의 이야기입니다.


    >


    크레도스킬(Q W R E 전문가) 가장 중요한 것은 스킬을 읽고 이해해 보는 것입니다. 기본 패시브를 알아보면 탑승시와 미탑승일 경우로 자세히 체크가 됩니다. 탑승시에는 모든 스킬이 가능한 반면, 미탑승의 경우는 qw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탑승시에는 크레이드 대신 스칼이 피해를 입으며 스칼의 체력이 고갈되면 미탑승 상태가 됩니다. 재탑승을 하려면 용기는 스택을 하나 00채 우거 본인의 귀환을 하면 내다.


    >


    크레도 템 트리 가장의 핵심템은 갓돌라와 칠흑입니다. 1시스템은 반드시 도란 검을 안 드서는 스킬 3개를 배웠을 때 길 학문이 나옵니다. 대신 도란검을 들었는데, 챔프를 만났다면?(티모) 부시에서 사면서 뒤를 노리는 걸 좋아해요. 그래야 킬각 와가 나옵니다. 1랩에서 토우도우료고 맞으면 답이 없슴니다. 핵심 템 두가지가 구비되어 있다면 나머지는 유동적으로 전장 정세를 따라가세요.


    >


    크레도카운터티모는 그럭저럭 초보쪽은 상대할 수 없을 것 같다. "cs만 먹는다고 하면 무서워서 맞고, 숨이 차서 스트레스만 받고, 킬도 주고, 보통 답이 없어요. 티모는 "cs를 포기하고 한번에 제압한다"는 의견으로, 경험만 먹고 킬을 획득해야 한다. 그래야 앞으로 라인을 풀어나가는데 적합합니다. 피오라는 보통 닷지합니다.갱프랭크가 큰맘 먹고 사면서 후반을 노린다면? 이렇다 할 대처 비결이 없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가능한 라인을 재빨리 누르칠로, 적의 정글을 역습하거나 그녀를 1회씩 찌르는 플레이를 통과 하고 변수를 만들어야 한다. 초보자는 하기 힘든 플레이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