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노안과백내장,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6:14

    >


    요즘은 중장년층도 자기관리로 건강한 삶을 살고 있는 분들이 많습니다.하지만 눈만은 스마트폰을 비롯한 각종 전자기기에 대한 노출로 쉴 틈이 없어 노안과 백내장 발병 연령이 오전 내내 이어지고 있습니다."​ 60-70대에 본 인터넷 백내장은 50-60대에 40대 후반에 시각 된 노안도 40대 초반이 되도, 본인에 타고 본 인은 경우가 발발하고 있습니다.


    >


    그럼 이 둘은 어떻게 다를까요?​


    우리 눈 속의 수정체는 눈 속에서 빛이 허락할 때 빛을 매우 메우는 역할을 합니다. 정상적인 편이라면 수정체가 수축, 이완되어 근거리인 것이 선명히 보이기 시작합니다.그러나 나쁘지 않고 치아가 들어갈수록 수정체의 탄력이 떨어지고 조절력이 떨어지면 근거리 것이 선명하게 보이지 않는데 이를 노안이라고 한다.


    >


    또한 노화 등 여러 가지 이유로 수정체가 탁해지면 사물이 흐릿하게 흐릿하게 보입니다.이런 질환을 백내장이라고 할 것이다.​


    먼저 백내장이 진행되지 않고 노안으로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은 교정술로 안경을 프렌드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노안 라식'과 '렌즈 삽입술'2개 노하우우에서 진행하는 것입니다.


    >


    또한 백내장의 경우는 초기라면 어떻게든 약으로 진행 속도를 가능한 한 늦춥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본인의 수정체를 계속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약물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부분이므로 적절한 시기에 치료술이 필요합니다.


    >


    혼탁한 수정체를 제거한 다소리의 해당 위치에 투명한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는 과정이며, 이때 단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면 수술 후에도 별도의 안경 착용이 필요하다.그러나 최근에는 원거리, 중거리, 물증리가 함께 교정되는 '다초점 인공수정체'를 삽입하면 백내장 치료는 물론 시력교정 효과까지 함께 볼 수 있습니다.


    >


    다만 이런 다초점 인공수정체 삽입술은 풍부한 상경험을 가진 의료진의 기술력이 있어야 한다.최근에는 칼 대신 레이저로 진행 가능한 정교한 수정체의 혼탁과 경화가 심한 고위험군 백내장 환자라도 안전하게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23년 시력 교정의 경험에 고도의 의료 기술을 결합하고 1:1이 맞는 시력 개선을 진 행 중에 – 시력 교정술 뿐만 아니 라이 분야에서 높은 권위를 인정 받는 이정호 대표 원장이 계신 곳이다.​ 밝은 세상은 의술의 과정에서 칼을 사용하지 않는 처음부터 끝까지 첨단 3D카타르 리스 레이저로 진행되는 3D+레이저 다초점 백내장의 치료 방법도 진행 가능합니다.


    >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서울점-압구정 로데오 역 5번 출구, 부산점 –, 서면 역 7번 출구 위치한 슴니다.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