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브실골 갑 롤 시즌8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7. 19:40

    >


    >


    롤 시즌 8 제드룬으로 감전을 고정으로 잡습니다. 제드의 스킬 콤보에 감전이 일어나면 딜이 잘 들어가기 때문에 킬 각이 더 자신감이 생깁니다. 궁, 점화, 감전에 스킬을 대면 어지간한 미드온 챔피언을 암살하기에 충분합니다. 원딜은 크지 않아도 원콤 낼 수 있어요...


    >


    >


    롤 시즌 8의 제드 템트리는 천공입니다. 요우움은 사용 시에 이속이 붙기 때문에 궁극 기각 제거가 좋습니다. 거리 없는 저에게 올 때 요우무 쓰고 달려가고 궁극기 잡으면 좋아, 2코어와 도우락살을 지나면 다시 관통에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힐 수 있어 쉽게 적을 취할 수 있습니다.


    >


    제드카운터챔피언으로 동산솔, 녹턴, 개하나, 야스오, 피즈, 에코가 까다롭습니다. 물론 주도권을 잡으면 쉽게 잡을 수 있지만 다들 복잡하죠. 반면 상대하기 쉬운 캐릭터는 가면 리야, 루시안, 빅토르가 있습니다. AP 챔피언의 가령은 두 선수에게 제드가 유리할 겁니다.


    >


    >


    제드 스킬에서 알아야 할 부분은 그림자(E)를 사용하면 상대방이 느려지기 때문에 살아있는 그림자(W)를 사용하고, E를 사용하여 상대를 느리게 하고, Q를 맞추면 상대를 맞추기 쉬워집니다. 늘 그렇듯 그림자를 어디에 던졌는지 확인하고 상대 챔피언의 위치를 파악해 근접 공격하는 루트도 늘 그렇듯 의견이 필요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