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이다에서 드라마로, 넷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22:46

    안녕하세요역삼동의 인터넷 카페의 야간을 본이다지는 2호가 인사 드립니다!"최근 유튜브(YouTube)이 나쁘지 않으니, 매체에서 가장 뜨거운 것으로 마케팅 중의 넷플릭스·드라마가 있습니다.


    >


    동명의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위 조(Witcher)이 20일 1시즌을 공개했습니다..


    >


    사실 이 얘기를 하는데 장소가 뭐길래 넷플릭스에서 이렇게 과장 광고를 하는지에 대해서는 문제가 많죠.​ 소설보다 게이프니다우로 유행가가 많았던 우이쵸 시리즈는 2015년도에 그 유종의 미를 거뒀다 우이쵸 3 와서 1헌트에서 수많은 팬들을 양산하고 유행에 가속도가 붙고 있으며 그 뒤를 이어 소설과 미디어에 훙미울 갖게 되옷슴니다.


    >


    그 때문에 2년 뒤(뒤)2017년 넷플릭스에서는 우이쵸의 드라마 시리즈를 방영한다는 기사를 내보내고 그 일의 캐스팅은 헨리 카빌로 뽑혔습니다. 게다가 헨리 카빌은 게롤트에 대한 애착이 강해 그만큼의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사실 헨리 카빌이 아니었다고 다른 캐릭터의 게임과 드라마 간의 괴리감을 참지 못했을 겁니다.그 이유는 후술하겠습니다.


    >



    짧은 감상의 감상 및 이후의 전개에 대한 간단한 이야기를 하려고 하자 제1화의 메인 스토리는 왜. 우이쯔챠ー이 브라비 켄의 도살자의 누명을 쓴 것인지, 그의 운명의 애기인 시리라의 줄거리부터 시작됩니다.


    >


    이 도입부 자체는 소설을 아는 사람에게는 매우 친숙한 단계입니다.그들이 관계를 맺기 전에 어떻게 살아왔는지를 보여주는 부분이자 이야기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게데스를 한 유저에게는 그들이 어떻게 만났는지를 보여주는 부분이기 때문에 저도 인상 깊게 보았습니다.그러나 다른 리뷰어의 견해와 마찬가지로 배경 지식이 없는 상태에서 순한 사람이 본작을 다른 사람에게 소개하면. 글쎄요. 가장 작은 게입니다. 이 소설을 읽지 않고서는 도입부의 위치라는 존재가 무엇인지, 괴물이 무엇인지, 왜 그들은 박해를 받는지 등의 서사사가 없기 때문에 예기너로서 팬들을 위한 웰메이드 드라마 이상의 메리트는 없습니다.역시 '게입니다'를 먼저 접해보신 분에게는 여주인공들의 '기이지'에 정예기의 괴리감이 느껴질 정도로 캐스팅이 안좋아요. 몰입감을 방해하는 요소 중 자신이라고 할까요.​


    >


    불친절하지만 원작과 게이더를 접해보고 싶을 정도로 매력적인 위처는 최근 넷플릭스에서 극찬 방영중이고 무엇보다 넷플릭스를 저희 PC방에서 즐길 수 있도록 계정이 준비되어 있는 상태이다! 알고 싶으신 분은 저희 PC방에서 카운터로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이상으로 역삼동 PC방, 역삼동 PEG, 강남역삼동 PEG, 역삼초교 PC방, 역삼로 PC방 예기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