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남 탈장 치료 / 위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1:24

    >


    안녕하세요 강남 좋은 오전 외과 의원입니다.보통 가면장이라는 단어의 의미를 혼동하여 대장님에게만 국한된 단어라고 생각됩니다.그러나 나쁘지 않다고 해서 가면에서 장은 장이 아니라 장기를 의심하고, 뱃속에 내장이 본래 있어야 할 위치에서 몸이 불편해 복벽의 약한 부분으로 튀어 나오지 않은 상태를 말합니다.원래 내장은 복막에 싸여 원위치에 도착하는데, 여기서칭해서 나쁘지 않고 약한 부분에 치우쳐 나쁘지 않게 오는 것을 말합니다.가면장은 복벽 내의 발발 위치가 나쁘지 않고, 발발 원인 등에 따라 종류를 나쁘지 않게 누를 수 있습니다만.오한상 강남탈장 치료에 좋은 오전 외과 의원에서는 장소에 따라 달라지는 탈장의 종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


    원위치에서 친수된 장기가 튀어나오는 위치에 따라 혜부 가면장, 명치(상복부) 가면장, 대퇴부 가면장, 제대(배꼽) 가면장, 절개(수술) 가면장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서혜부 카마면 장, 사타구니 주변화를 튀어 나온 서혜부 카마면 장은 아랫배가 만나는 곳에서 2~3cm상방으로 돌출한 것을 이야기한다.이 유형은 내복륜으로 알려진 복벽 부근에서 발생해 여성보다 남성에게 더 잘 나타납니다. 복륜은 태아 발육기에 고환이 유전될 때 소실된 부위로, 약화 현실성이 있는 국소 지점입니다.이것을 직접서탁부 가면장이라고 하여, 복륜에 결손이 발생한 것을 "간접서탁부 가면장"이라고 한다. 간접 서혜부 카마면 장은 여성보다 남성에게 하나 0배나 많이 발생하고 아이기에 잘 나타납니다.


    >


    대퇴부 면상서경부 주름 바로 아래 부분에서 다른 sound부의 대퇴 정맥과 동맥이 주행하는 부분에서 발발하여 남성보다 여성에게 잘 나타납니다.비만, 다산한 여성에게서 많이 발생합니다.신이나 출산 결과 발발하기 쉽고, 감염, 장벽의 괴사가 나오기 쉬운 가면장입니다.탯줄 가면장, 탯줄 가면장은 크게 탯줄 가면장/아기 배꼽 가면장/성인 배꼽 가면장으로 나腸니다. 탯줄 가면장은 태생기에 복벽 결손 등으로 복강 내의 장기가 얇은 피막만 덮인 상태에서 생겨납니다.아기의 배꼽 가면장은 제륜이 폐쇄되지 않고 배꼽이 튀어나온 상태를 이야기합니다.성인의 배꼽 가면장은 임니다신, 비만, 복수, 기침 등으로 복압이 상승하여 불완전한 제륜 부분에서 발생합니다. 절개 가면 장흔 탈장, 절개 가면장은 과거 외과수술을 받고 절개된 부위에서 발생하는 탈장을 이야기합니다.수술 후 부위나 상처가 있는 부분에 가면장이 발발한 것으로 비만이거나 여러 번 수술을 받으면 더 쉽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또한 외과 수술 후 몇 주 동안 몇 년 이상에도 발발할 수 있습니다.


    >


    오핸씨날강남가면장치료좋은아침외과의원에서는위치에따라달라지는가면장의종류에대해알려드렸는데,탈장은통증같은증상이과인타과인기도하지만,별다른증상없이과인타과인기도있다. 증상이 없으면 별로 심하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해서 치료를 방치하기 쉽지만, 다음의 자연회복이 되지 않고, 조직괴사등의 위험...반드시, 가능한 한 빨리, 올바른 처치를 위해 의료기관으로 내원해야 하는 이때, ねて과인온 부위를 이의로 삽입하여 거품을 만지는 행동은 절대로 해서는 안됩니다. 가면, 장 부위에 통증과 복통이 동시에 닥쳐 구토를 하는 것은 응급 상황이므로 빨리 의료기관에 가서 응급처치를 받고 치료를 받아야 한다.


    상태에 따라 치료 결과가 달라져 과오할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