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etflix/Luci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11:26

    작년 1월부터 한달간 free로 넷플릭스를 이용했습니다. '내가 찜찜한 콘텐츠'에 빠져드는 영화나 드라마가 많았다. 지금은 각종 다큐멘터리도 남겨두었다. ᄒᄒᄒ아무튼 한달동안 넷플릭스에서 주로 스페인어 공부용으로 드라마를 보가과인(Pablo Escobar: el patrnn del mar라는 콜롬비아 드라마!) 예전에 체터를 보고싶어했던 영화를 봤다. 비포 선라이즈 같은! 어쨌든 한달은 금방 가는 거야.그 사이에 넷플릭스를 매우 애용했습니다. 1달 자유는 자르고, 지난 달부터는 이미 결제 칠로이 쓰고 있는 친구와 돈을 동전에서 함께 임금 인상했다. 생각해보니 이번주 안에 돈을 보내줘야 한다. ᄏᄏᄏ 넷플릭스는 재미있는 드라마가 많다. 내가 제일 먼저 보기 시작한 드라마는 상기의 Pablo Escobar이지만, 이는 75말이었을까. "한 시즌이 길다. 그래서 시간날때 가끔 보는 용입니다. 평범하게 한번 보기 시작하면 끊을 수 없고, 새벽까지 보는 편이라서(흑흑) 이건에 비하면 꽤 쉽게 끊어지고.. 웃음파블로 에스코바르 외에는 '소문 루머'를 봤다. 원래 제목은 '하나 3 Reasons Why'이프니다니다. 간혹 여주인공이 이해가 안 갈 때도 있었지만 드라마 흡인력이 강하다고 하면 안 된다. 보다가 숨도 쉬지 않고 빨려 들어가 그만 상념을 담으려 하고 있었다. ᄏᄏᄏᄏ 내가 놀란건.. 세레과잉고메스가 이 드라마 투자자라는 거야?! 무슨 고장의 꿀잼! 빨리 시즌 2도 볼 수 있으면 좋겠다. 어쨌든 이 포스트는 'Lucifer'라고, 루시퍼에 대해 쓰기 위해서이다. ᅲᅲ 지난주쯤 친한 동생이 너 무과인도 재미있는 드라마라고 추천해줬어! 악마의 루시퍼가 휴가에서 인간계에 머물고 있는 중에 형사와 함께 문재를 해결할 생각이야.내가 아는 악마 루시퍼는 슈퍼 내츄럴, Supernatural의 루시퍼인데~슈퍼 내추럴은 시즌 6까지 꿨어요. 음, 남자 주인공이 영국 발소리를 쓰는데, 그게 엄청 섹시하다고 했어요! 그래서 오~ 이렇게 월요일부터 보기 시작했는데 완전 빠졌어!! 정말 재밌어! 악마라는 것을 굳이 숨기지 않고 담백하게 이야기하는 것도 재미있고 ᄏᄏᄏ 왜 형사에게만 능력이 통하지 않는 거야? 하는 의문도 많고, 영화 속에서 루시퍼의 성격이 매력이 넘친다. 항상 자신감에 차 있는데 모든 일에 호기심이 가득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너무 이뻐 흐흐흐


    >


    드라마의 시작은 루시퍼가 Sound 욕을 지르며 도로를 달리는 장면이다! Sound 편하게 맞춰 손으로 파타파타리즘을 연주하는 모습이 예쁘다.. 경찰관이 와서 "Sound" 소리를 지르라고 하지만, 루시퍼는 당당하게 돈을 꺼낸다. ᄏᄏᄏ 경찰관은 뇌물 주려는거냐며 불법이라며 단호하게 거절하지만.. 루시퍼의 "인간의 숨겨진 욕망"을 알아내는 능력 때문에 아주 자연스럽게 뇌물을 받고 루시퍼를 보낸다! 왠지 모르게 보면서 보는데 정말 재미있다. 음... 인간의 "상후사"에게 굉장히 꾸준하고 성실하게 "상후"를 받으러 가는데 그것도 귀엽다. "인간 "산듀사が가 루시퍼에게 주는 조언 등이 꽤 잘 맞아떨어져 있고, 점점 루시퍼가 자신이 변하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것이 흥미롭다. 그래서 주변에서 계속 돌아가라~ 아니면 이러면 안된다해도 루시퍼 자체는 재미있다고! 모든 것에 흥미진진해! 하는 것이 매우 매력적이었다. 하하 도대체 어디로 튈지 몰라서 더 재밌는 것 같아.


    >


    저렇게 궁금해 죽겠어 거본인 호기심 반짝반짝한 눈으로 바라보면 잔혹해... 소극의 이름은 Lucifer Morningstar였다.왜 모닝스타가 붙는지는 모르겠다. 찾아보니 루시퍼모닝스타라는 카툰캐릭터가 있는것같다!!


    >


    형사님도 멋있어 ! 아닌 것은 아니라고 잘라! 특히 샤워 도중 총을 들고 과에 오는 장면에서 너희들이 멋있었어. 。 보면 볼수록 깔끔한 얼굴인 것 같다.


    >


    하하하 이건 보다가 너무 놀라는 장면.. 형사의 알몸을 보았으니 자기도 보여준다며..4화이었을까. 이른바 픽업 티아티스트와 이야기하는 남자의 조언을 듣겠다면서 그 조언을 흉내내는 이 이야기였다. 주인공의 성격이 매력적인 시즌 3까지 저 왔다는데 그와잉눙 최근 시즌 1에 5화를 보는 데 이프니다니다! 사실 다른 신경 써야 할죠은 하나 보면서 시즌 3까지 빨리 모두 볼 수 있을 것이다. ᅮᅮ 보는중 역시나 속이 안좋은건 ᅮwaneWON의 노래가 과 인오가과 인합니다.wwww 과인 중에는 김치볶이밥도 과인오가과인합니다. 이런거 찾는 재미도 쏠쏠한거 같아주인공인 루시퍼 모닝 스타는 영국 출신의 배우로서 1978년생 이프니다니다! 본명은 Tom Ellis! 과인은 이 루시퍼에서 아내의 목소리를 들은 배우인데 필모그래피도 예쁘다. 형사 캐릭터의 클로에의 본명은 Lauren German으로 역시 1978년생이었다 이분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출신이셨다 .78년생인데 웰이 사이.. 예쁘고 멋진 언니랑 하면 앞으로의 이야기 전개가 기대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