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TA5 인생모두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4:04

    >


    안녕하세요 저는#GTA5#인생 모두 파이브엠루나프지지 않고 서버를 즐기는 골도우뭉 회장 TATTOO입니다 보아요!! 당일은 우리 루납이 아닌 바에서 재미있는 직업 중 イ낚시꾼"을 소개해요!! 평소에 낚시를 나쁘게 하지 않는 나에겐 굉장히 재미있는 직업이었기에 추천해요!


    >


    저희 루자신 서버는 디스코드에 직상 회개가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으니 뉴비 분들은 디스코드가 제일 먼저 꼭 들어올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ww 디스코드를 하는게 서버 플레이가 쉬울거에요​


    RUNA서버 디스코드링크!! 아직 파이브엠을 설치하지 않았거나 인생 전체를 완전히 처sound 하시면 아래 포스팅을 먼저 읽어오시길 추천드립니다!


    일단 낚시꾼은 낚시대가 필요합니다. 낚시대를 사와서 편의점에 가야합니다. ᄒᄒ 편의점은 미니맵 녹색 장바구니 모양이에요!


    >


    낚싯대는 하나당 하나 080원입니다.한 마리 뺏을 때마다 하나씩 필요하니, 충분히 구매해 줍니다.


    >


    낚싯대를 사서 시방의 포인트를 찾아야겠네요.낚시터는 물이 있는 곳이면 어디든지 가서 무릎까지 잠기게 하고 들어온 후 f 초를 누르면 자동으로 낚시를 시작하게 됩니다!


    >


    이렇게 영토에서 f하나를 누르면, 물가에 없으면 시스템의 문구가 표시됩니다.


    >


    이렇게 물에 반쯤 들어 f1을 누르면 낚시가 시작됩니다!!시스템에 물고기가 잡히기를 기다리고 있는 곳이 보이고 시구아요?낚싯대를 1개의 소모하게 됩니다.


    >


    >


    >


    물고기가 잡히면 위에 물고기가 잡혔다는 문구와 같이 아래 게이지가 표시됩니다!! 게이지가 녹색 1시에 엔터 키를 누르면 고기를 잡게 됩니다!!


    >


    베스와 연어를 얻었습니다. 이렇게 메기와 베스를 모아주면 됩니다.


    >


    초록색 게이지 아래 노란 게이지가 다달고 나 빨간 게이지 1시에 엔터 키를 누르면 물고기를 놓치게 됩니다 ​


    >


    낚시인 직업을 카육지미션은 이렇게 보입니다.메기 2베스 1개를 가져다 주면 됩니다.​


    >


    미션 지상으로 가볼까요?


    >


    미션 지면에 도착하면 반드시 편의점 안에 배달 비콘이 있습니다.미션 비콘이 없다고 당황하지 말고 편의점 안으로 들어가세요! 노란 비컨에서 돈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


    메기와 베스는 한마리당 8만원에 바꿉니다.생각보다 큰 금액


    >


    1개 2개의 이처럼 토우루데도 있지만, 수량이 이렇게 많이 보인다고도 있고 한번에 70만원의 수입을 받기도 하는 것이다. 소견보다 낫지 ??


    >


    #GTA5낚시#인생 모드, 낚시꾼#인생 모드 직업 경치를 구경하면서 낚시를 즐기인생 모드, 색다른 직업 낚시꾼!우리 르 쟈싱 서버에 와서 여러가지 직업도 즐기고 보고 돈도 많이 벌고 좋은 차도 구입하세요. ww르자신 서버는 성인이 많은 서버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매너가 좋고 분쟁이 별로 없기 때문에 행복한 서버라고 합니다!! 여러 동호회도 존재하고 팩션도 활발하기 때문에 저희 서버를 추천합니다.서버에 오시면 TATTO 제소건으로 오셨다고 내용 부탁드립니다. 모르는 것을 친절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그럼 금꽃도 즐거운 RP를 즐기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