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갑상선 낭종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01:54

    >


    안녕하세요 강남아름다운 유방과입니다 갑상선 낭종은 자주 발생하는 갑상선 질환 중 아래본인이며, 갑상샘에서 생기는 양성 종양을 스토리 합니다. 갑상선 낭종은 갑상선 세포의 과다증식에 의해 발생하며, 대부분 통증 본인인 증상을 일으키지 않고 자연스럽게 사라지기도 하지만 간설령의 크기가 커지면서 목이 부풀어 오르고봉인 주변의 성대, 식도 같은 부분을 압박하여 나무 그늘의 갈라짐, 이물감 등의 증상을 동반하기도 합니다. 갑상선 낭종은 갑상선 결절이라고도 하며, 양성의 종양이기 때문에 별다른 증상이 없으면 정기적인 검진을 통해 추적 관찰을 하는 것만으로도 상관이 없습니다.


    >


    갑상선 낭종이 생기는 원인은 정확하지 않지만, 스트레스가 나쁘고, 수면 부족, 피로가 대표적인 원인 중 하나로 나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력도 큰 이유 중 하나로 나쁘지 않다고 하며, 가족 중 갑상선 질환 및 암 환자가 있는 경우에는 생성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 남성보다 여성에게 발병할 확률이 높고, 방사선에 과다 노출되면 생성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갑상선 낭종은 연령층이 젊은 분에게는 잘 생기지 않으며, 주로 중년 여성층으로부터 유발되어 갑상선 호르몬 수치가 감소하는 경우에도 발현될 수 있습니다.


    >


    갑상선 낭종은 크기가 계속 커지거나 통증이나 이상 증상을 동반하는 경우, 보다 자세한 검진이 필요한데요. 먼저 호르몬 수치에 의한 낭종이 아닌가 호르몬 수치 검사를 실행할 수 있으며, 초sound파를 통해 크기 및 위치를 확인한 후 낭종 내 액체를 주사기로 흡입하거나 갑상선 호르몬을 억제하는 치료가 동반될 수 있습니다. 갑상선 낭종은 증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자각이 어렵기 때문에 정기적인 검진으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별다른 증상이 없거나 크기에 변화가 없을 경우에는 제거하지 않고 추적 관찰로 체크만 해도 무방합니다. 선릉 역 일번 출구에 위치한 캉남에 기름 같은 외과는 유방, 갑상선, 새 가슴 성형 중점 진료 병원에 10년 이상의 풍부한 경력과 실력을 갖춘 여성 전문 병원(여성 대표 원장)에 진료를 볼 수 있슴니다.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